토트넘 VS 뉴캐슬 경기는? 토트넘의 대승!
4월 4일 새벽 12:30에 벌어진 손흥민의 토트넘이 뉴캐슬과 리그경기를 가졌습니다. 과연 경기결과 어떻게 나왔을까요? 우연찮게 관람하다가 끝까지 다 보게 된 경기이기도 한데요. 오늘 토트넘이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리를 했습니다.
전반전
전반전은 토트넘은 엄청나게 기세를 몰아 부쳤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골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볼 점유율은 월등히 높은 토트넘이지만 제대로 된 슈팅이나 득점이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후반 38분에 골 에어리어 바깥 쪽에서 프리킥 찬스가 생긴 뉴캐슬입니다. 아 그런데, 세어의 강력한 한 방 슛이 사람이 없는 사이를 가로질러 골로 이어집니다. 1:0 으로 뉴캐슬이 앞섭니다. 토트넘이 또 이렇게 무너지나 싶은데요. 잘 하다가 뒷통수 한 방 맞은 격입니다. 역습으로 골을 넣은 것도 아니고, 프리킥으로 골을 넣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곧 토트텀에게 행운이 찾아옵니다.
후반 43분에 손흥민이 올린 코너킥이 다시 튕켜나와 수비수 다이어가 손흥민에게 다시 패스합니다. 이때 손흥민이 제대로 골 에어리어 안으로 센터링을 하자 이걸 벤 데이비스가 헤딩으로 골을 성공시킵니다. 단숨에 1:1 동점으로 이어집니다. 손흥민이 1도움을 기록합니다. 전반전은 일단 동점으로 토트넘이 마무리할 수 있어 다행입니다. 쫓아가는 입장이 되었으니 말입니다.
후반전
후반전 시작하고 48분에 도허티가 골을 성공시킵니다. 해리 캐인이 손흥민을 보고 올린 센터링이 손흥민의 발은 맞지 않고 지나쳐 도허티에게 갑니다. 도허티의 헤딩으로 골이 들어갑니다. 해리 캐인이 1도움을 기록합니다. 양쪽 윙백이 오늘 골을 차례로 넣어버리네요. 2:1로 이제는 토트넘이 앞서가는 입장입니다.
2:1로 앞선 토트넘! 분위기가 완전 토트넘으로 넘어온 것 같습니다. 계속 골문을 두드리는 가운데, 우리의 손흥민이 54분에 쿨루셰프스키의 패스를 받아 한 번 터치한 후에 골키퍼 정면 쪽에서 멋지게 골대 안으로 슛! 골을 성공시킵니다. 후반 이른 시간에 추가골이 들어갑니다. 오늘 손흥민은 1골 1도움입니다. 손흥민의 홈경기에서의 실력은 타의추종을 불허한다고 합니다. 스코어를 3:1로 만들어 버립니다. 엄청난대요. 손흥민은 대표팀 경기를 하고 나서 굉장히 체력적으로 힘듬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텐션은 더 올라와 있는 듯 합니다. 63분에는 또 추가골, 이번에는 이메르송이 골을 성공시킵니다. 엄청난데요. 4:1로 만들어버립니다. 원래 뉴캐슬의 최근성적이 굉장히 좋았는데요, 멀티골을 먹은 적도 없다고 했는데요. 의외입니다. 오늘 토트넘의 화력이 폭발해버립니다. 손흥민이 교체될 줄 알았는데, 오히려 쿨루셰프스키 외 다른 선수가 빠지고 모우라와 베르바인이 들어옵니다. 모아라와 베르바인은 대표팀 경기에서 골 실력을 많이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83분에 베르바인이 드리블 후 골을 클리어하게 성공시킵니다. 점수차가 벌써 5:1로 벌어집니다. 뉴캐슬은 완전 멘붕 상태인 것 같습니다. 계속 토트넘이 물어부치고 있습니다. 결국은 토트넘이 대량득점 5:1로 승리하면서 프리미어리그 4위로 등극하게 됩니다.
늘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를 관람하기만 하면 지는 경기가 많았고 아쉬운 결과가 많았는데, 오늘은 어쩌다 토트넘의 경기를 보고서 관람후기까지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시원한 경기결과를 보여준 토트넘의 5:1 경기관람후기를 포스팅해 보았습니다.